아마존, “K-뷰티 3개년 전략 발표…글로벌 확산에 집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마존, “K-뷰티 3개년 전략 발표…글로벌 확산에 집중”

AI 기반 리스팅 개선·신규 셀러 인센티브 확대 트렌드 제품 개발 위한 버티컬 인티그레이션 프로젝트 업그레이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한국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해 K-뷰티 고 빅(K-Beauty Go Big)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고 3개년 성장 전략을 18일 발표했다.

▲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가 한국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확대를 위한 3개년 성장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신화숙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대표는 “K-뷰티 고 빅 프로젝트를 통해 장기적으로 국내 브랜드가 아마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속 가능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K-뷰티는 아마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 중 하나로, 평균 성장률을 크게 웃돌고 있다”고 말했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력해 현지 소비자 니즈를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반영한 것이 성과의 주요 요인”이라며 “아마존에서의 성과는 글로벌 브랜드 신뢰도 구축과 해외 진출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