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마이키즈’ 자체 캐릭터 ‘마로(MARO)’와 ‘슈(SHO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밝은 에너지를 지원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공개한 마로와 슈는 ‘사랑·웃음·희망’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새로운 캐릭터 마로와 슈를 통해 아이들이 뉴케어 마이키즈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건강한 습관을 즐겁게 받아들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