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가 '제일파프 쿨', '제일파프 핫', '제일파프 쿨에어맥스' 3종 제품을 홈플러스에 입점시키며 전국 주요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통증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파스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복숭아향을 첨가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제일파프는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신뢰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유통 채널 전략을 통해 파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