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배민 2.0 혁신 속도낸다…브랜드 전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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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형제들, 배민 2.0 혁신 속도낸다…브랜드 전략 강화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윤석준 전 삼성그룹 제일기획 부사장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총괄사장으로 영입하며 ‘배민 2.0’ 추진에 속도를 낸다.

▲ 윤석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총괄사장./사진=우아한형제들 신설 부문은 배달의민족 브랜딩, 홍보, 사회공헌, 이해관계자 소통, 동반성장 등 전반적인 브랜드 전략을 총괄한다.

앞으로 윤 사장은 배달의민족 브랜드 혁신과 상생협력, 이해관계자 소통 강화를 중심으로 ‘배민 2.0’을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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