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권 ESG 경영] ② 한화손보, 여성 고객 중심 포지셔닝…"단순 보장 넘어 웰니스 서비스로 영역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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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권 ESG 경영] ② 한화손보, 여성 고객 중심 포지셔닝…"단순 보장 넘어 웰니스 서비스로 영역 확장"

한화손보는 올해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를 비전으로 내걸고 신체·정신·자기계발이란 세 가지 핵심 가치를 토대로 단순 보장을 넘어 웰니스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3년 7월 내놓은 시그니처 여성건강보험은 지속적으로 보장영역을 확대하며 지난해 말 3세대 상품을 출시했다.

여성을 가장 잘 아는 보험사를 선포한 한화손보의 여성보험 누적 원수 보험료를 살펴 보면 2023년 7월 14억원에서 같은해 12월 말에는 231억원으로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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