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제철코어 콜라보”…지역상생·MZ고객 확보 '1석2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식품업계 제철코어 콜라보”…지역상생·MZ고객 확보 '1석2조'

제품 패키지에는 영양군 로고와 ‘영양고추 사용’ 문구, 관광홍보 QR코드, 지역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하는 등 지역 브랜드와 연계한 상생의 의미를 담아냈다.

지역 농산물을 재료로 활용해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5번째 제품이었다.

업계에서는 제출 식재료를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 제철코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콜라보 제품들이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