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8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호텔앤리조트, 8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와 회원 혜택 확대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혜택 증대와 자체 브랜드(PB) 상품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