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신규 음료(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코르타도)을 사이렌 오더나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추석이 포함된 가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메뉴와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향긋한 커피와 함께 가을의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