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 시즌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1년 만에 컴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가을 시즌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1년 만에 컴백

스타벅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신규 음료(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코르타도)을 사이렌 오더나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로 주문하면 별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추석이 포함된 가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메뉴와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향긋한 커피와 함께 가을의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