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통보가 이뤄진 9월 1일 이후에도 109건의 무단 소액결제가 이뤄지면서 KT의 축소·은폐가 사태를 키웠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실제 2일과 3일 피해 건수만 109건에 달해, KT의 축소·은폐 시도가 피해를 더 키웠다는 지적이다.
이에 대해 KT 관계자는 "이번 사건 규명과 고객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9월 1일 수사 문의를 받은 후 구체적 피해 명단 확인과 원인 파악에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했다.당시 스미싱 또는 악성앱이 원인으로 추정됐으며, 사전에 확인·조치 못한 점 송구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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