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ACLE 첫 승…강원 정경호 감독 "광주처럼 이름 알리는 계기 됐으면" [현장인터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역사적인 ACLE 첫 승…강원 정경호 감독 "광주처럼 이름 알리는 계기 됐으면" [현장인터뷰]

이어 "ACLE 첫 경기에서 승리를 할 줄 몰랐는데 선수들이 잘해줬다.역사적인 순간에 최선을 다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이 분위기를 이어 강원이 좀 더 높은 곳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에게 전한 메시지에 대해선 "선수들한테 창단 처음으로 ACLE에 출전했고, 홈경기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자고 했다"라며 "역사적인 ACLE 첫날에 다 같이 힘을 모아 첫 승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도전하고 발전하는데 초점을 뒀는데 결과까지 가져와 기쁘다"라고 밝혔다.

정 감독은 "시도민 구단으로서 광주는 정말 엄청난 성과를 냈다"라며 "광주만큼 할 수 있으지 모르겠지만, 첫 경기에서 승리한 만큼 아시아 무대에서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드러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