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일팔공 ‘에어브릿지’, 네이버 AI 기반 광고 솔루션에 성과 측정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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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비일팔공 ‘에어브릿지’, 네이버 AI 기반 광고 솔루션에 성과 측정 연동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AI 기반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자사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를 네이버 ‘애드부스트(ADVoost) 쇼핑’과 연동한다.

이번 연동으로 ‘에어브릿지’는 ‘애드부스트 쇼핑’ 캠페인과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분석을 지원한다.

에이비일팔공 남성필 대표는 “이번 네이버 ‘애드부스트 쇼핑’ 연동을 통해 ‘에어브릿지’ 고객들은 네이버 광고를 한층 더 손쉽게 연동하고 폭넓게 분석할 수 있게 됐다”며 “ ‘에어브릿지’는 국내 최고 수준의 매체 연동성을 기반으로 마케터들이 더욱 정교한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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