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정보석, 드라마 시청률 50% 돌파 기록 회상.. 채시라 X 김혜수 키스신 뒷이야기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디오스타’ 정보석, 드라마 시청률 50% 돌파 기록 회상.. 채시라 X 김혜수 키스신 뒷이야기 공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정보석이 국민 드라마의 주역으로 활약했던 시절과숨겨진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그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인 채시라,김혜수와 각각 키스신을 찍으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의 뒷이야기를 소환하는 한편,시트콤‘지붕 뚫고 하이킥’의 가족이었던 오현경,진지희,서신애,최다니엘,줄리엔 강 등과 재회한 사연을 푼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배우를 하면서 발휘한 사업가 기질도 공개된다.그는IMF시절 인수한 볼링장 사업으로 바빠 드라마‘보고 또 보고’출연을 고사했는데 드라마 제작진 쪽에서“그럼 볼링장에서 드라마를 촬영하겠다”라고 해 섭외에 응했던 일화를 공개한다.정보석은“임성한 작가 작품 덕분에 볼링장이 드라마 배경으로 쓰였다”라고 밝혔고,볼링장이 성황을 이뤘다는 얘기를 꺼내‘원조PPL스타’라는 별명을 듣는다.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이자 아빠,그리고 사업가로서의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줄 정보석의 솔직한 이야기는 오는17일 수요일 밤10시30분 방송되는‘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