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야쿠르트XO’와 ‘브이푸드 위클리’로 맞춤형 건강 전략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y, ‘야쿠르트XO’와 ‘브이푸드 위클리’로 맞춤형 건강 전략 확대

HY가 ‘건강사회건설’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갑니다.

신제품 ‘브이푸드 위클리’ 3종을 출시하며 정기 구독형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올인원, 스킨핏, 컷앤핏 3종으로 나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