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 사용자와 광고주, 파트너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상형 광고 생태계가 국내 최대 포인트 서비스로 확장된 사례다.
엔비티는 이번 애디슨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모바일 앱 서비스에 오퍼월 페이지를 구축, 운영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오퍼월은 사용자와 광고주, 파트너사까지 모든 플랫폼 연계 구조가 시너지로 작동하는 서비스인 만큼, 이번 제휴 역시 앱 테크 서비스와 멤버십 시장의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디슨 오퍼월의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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