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라이더의 첫 번째 셀린느 캠페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이클 라이더의 첫 번째 셀린느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올해 초 하우스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새롭게 합류한 마이클 라이더(Michael Rider) 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그의 데뷔 컬렉션이자 새로운 셀린느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합니다.

지난 7월, 2026 S/S 컬렉션으로 파리에서 데뷔 무대를 치른 라이더는 이번 캠페인에서 그 장면들을 한층 정제된 이미지로 다시 풀어냈습니다.

그는 “앞으로 셀린느가 광고 캠페인과 하우스의 제도적 이미지 모두에서 눈부시게 재창조되길 기대한다”며 “독립적이고 자율적인 사진과 세계관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여는 유망한 출발을 만들어내리라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마리끌레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