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모두투어, 고급화 전략 성과 뒤 초저가 여행 민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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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모두투어, 고급화 전략 성과 뒤 초저가 여행 민낯

모두투어가 고급화 전략으로 프리미엄 상품 비중을 늘려 수익성 향상에 성공한 이면에 초저가 여행 상품은 민낯이 드러났다.

프리미엄 상품으로 모두투어는 수익성을 끌어올렸지만 초저가 상품을 찾는 고객층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상품 포트폴리오는 양극화됐다.

소비자가 초저가 상품을 선택했을 때 원치 않는 쇼핑과 추가적인 선택 여행 등이 강요될 뿐 아니라 가이드가 위화감을 조성하는 태도까지 보인다면 모두투어가 제공하는 다른 상품에서도 소비자 신뢰는 흐려질 수밖에 없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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