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맛마미아’ 첫걸음… 밥퍼 봉사로 취약계층에 1,200인분 전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닝브랜즈그룹, ‘맛마미아’ 첫걸음… 밥퍼 봉사로 취약계층에 1,200인분 전달

류승우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새로운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를 선포하고 첫 번째 실천으로 밥퍼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새롭게 제정한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를 처음으로 실천한 사례다.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향후에도 ‘맛마미아’를 중심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확대해 ESG 경영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STN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