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여 만에 누적 판매 7억병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여 만에 누적 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음료(005300)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년여 만에 누적 판매 7억병을 돌파했다.

15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새로는 첫 선을 보인 지 4개월여 만에 5000만병 판매를 기록했고, 7개월 만에 누적 1억병을 넘어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가 3년 만에 7억병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소주 성수기인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세계관을 확장한 신규 콘텐츠와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형 프로모션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