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TP 모바일오피스는 사학연금 임직원이 모바일 운영체제(OS) 플랫폼에서 전자문서 결재 및 근태관리, 공지사항 등을 시간·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모바일 기기에서 전자문서 내용 확인과 결재 및 문서 발송 등 중요·시급한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고 병가, 공가 등 휴가 신청 및 결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송하중 이사장은 "시공간 제약없는 디지털혁신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TP 모바일오피스'를 구축했다"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주도하고, 직원들의 일과 삶 균형 향상을 지향하는 가족친화 업무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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