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디슨, 대체 왜 그랬어…"솔직히 충격적이었다" 논란의 글→심판+VAR 저격했다가 처벌 위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디슨, 대체 왜 그랬어…"솔직히 충격적이었다" 논란의 글→심판+VAR 저격했다가 처벌 위기

매디슨은 지난 14일(한국시간)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의 경기 도중 나온 크리스티안 로메로의 선제골이 비디오 판독(VAR) 이후 취소되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심판의 판정과 VAR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매디슨이 직접 경기에 뛴 것은 아니지만, 토트넘 소속으로서 토트넘 경기를 주관한 심판의 판정을 두고 저격했기 때문에 그 역시 징계를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전직 프리미어리그 심판이자 PGMOL 회장을 지냈던 해킷은 '토트넘 홋스퍼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선수들이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막지 않길 바란다.시즌 초반 심판들이 좋지 않았다는 매디슨의 의견에 동의한다"면서도 "매디슨이 기소될 거라고 예상한다.FA는 경기의 모든 단계에서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글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매디슨이 FA로부터 기소당할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