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몽골 시장 공략…글로벌 QSR 전략 본격화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맘스터치, 몽골 시장 공략…글로벌 QSR 전략 본격화한다

맘스터치가 일본에 이어 몽골에서도 피자 판매를 시작하며 글로벌 QSR(퀵서비스 레스토랑) 플랫폼으로서 입지 강화를 본격화한다.

연내 현지 숍앤숍 매장을 7곳까지 확대할 계획으로, 지난 2월 일본 시부야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진출 사례다.

▲ 맘스피자 숍앤숍 매장이 입점한 몽골 맘스터치 10호점 외관./사진=맘스터치 이번 진출은 국내 숍앤숍 모델의 성공 경험과 현지 수요 조사가 뒷받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