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15일부터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프닝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컬리N마트는 지난 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문을 연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로, 네이버 인기 상품과 컬리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기반으로 빠르게 장보기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네이버는 100원딜, 반값 특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으로 단골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