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005300]는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두 달 앞둔 지난 7월 말 누적 판매량이 7억병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총조회수 8천600만회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을 끌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관련 뉴스 롯데칠성 '순하리' 판매 채널 미국 전역으로 확대 소주 도수는 '16도'가 대세…'처음처럼'도 0.5도 낮춰 롯데칠성음료, 뚜껑 열리는 맥주 '크러시 풀오픈캔' 선보여 롯데칠성, '새로 다래' 선봬…제로슈거 소주 라인업 확대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