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입소문 폭발…출시 11일 만에 60만 개 팔린 메가커피 ‘가을 신메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NS 입소문 폭발…출시 11일 만에 60만 개 팔린 메가커피 ‘가을 신메뉴’

메가MGC커피가 올가을을 맞아 내놓은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직후부터 주목받고 있다.

SNS에는 “혼자 먹기 딱 좋다”, “양이 넉넉해 든든하다”는 후기가 이어지며 그 열기가 식기도 전에 가을 신메뉴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11일 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