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 15시31분, 공동기획상품(NPB) ‘나주배 0.5’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SK스토아 나주배 0.5는 2023년 설에 출시된 이후 총 다섯 차례 명절 동안 매번 완판을 기록하며 약 4억 7000만원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또 진수만 농부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재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설명하며 신뢰감을 더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