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종료로 앱의 핵심 프로그램인 ‘리턴굿딜’이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환경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서 의미 있는 결과를 기록했다.
이노버스 관계자는 “1차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는 앱 사용자 경험 개선과 파트너십 확장을 위해 서비스를 재정비하고 있다”라며 “향후 업데이트될 앱 기능과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ESG 가치 실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재활용 실천과 함께 실질적인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구조는 지속가능한 자원순환 모델로서 높은 확장 가능성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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