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가 전통 문화 옷을 입고 글로벌 시장 무대에 나섰다.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 역시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모습이다.
뷰티가 소비재를 넘어 전통문화를 알리는 창구로 자리매김하는 상황이 되며 전통문화 협업 제품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 고객사 초청 포럼서 식문화 트렌드 제시
휘슬러코리아, ‘흑백요리사2’ 셰프들의 쿡웨어로 등장
메가박스,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생중계 상영
이 대통령, 금융위 공적 역할·공정위 기업 공정 질서 유지 중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