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올리브영에 가는 이유…'이 브랜드' K뷰티 팝업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9월 올리브영에 가는 이유…'이 브랜드' K뷰티 팝업 참여

오스템파마는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올리브영이 주관하는 ‘9월 글로벌 K-뷰티 팝업’ 참여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로써 오스템파마 오는 30일까지 명동·홍대·강남·인천공항 등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상권에 있는 곳을 중심으로 올리브영의 22개 매장에서 뷰센 단독 팝업 매대를 운영하게 됐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글로벌 K-뷰티 팝업'을 통해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주요 상권에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성장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