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브랜드 모델로 ‘엔싸인’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라면세점, 브랜드 모델로 ‘엔싸인’ 발탁

신라면세점은 배우 진영과 박형식에 이어 케이팝 그룹 엔싸인을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팬덤을 활용해 글로벌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엔싸인은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한국뿐 아니라 대만, 일본, 호주 멤버로 구성돼 데뷔 초부터 글로벌 팬덤을 갖춰 차세대 케이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엔싸인은 올해 일본과 대만, 미국 등에서 팬미팅부터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