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서밋 2025, 삼성SDS 'AI 풀스택' 전략..."개별·업종별 최적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얼서밋 2025, 삼성SDS 'AI 풀스택' 전략..."개별·업종별 최적화"

삼성SDS는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을 기반으로, 생성형 AI 플랫폼 ‘패브릭스(FabriX)’, 생성형 AI 서비스 ‘브리티 코파일럿(Brity Copilot)’,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브리티 오토메이션(Brity Automation)’ 등을 풀스택으로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삼성SDS는 "패브릭스는 MCP(Model Context Protocol), A2A(Agent-to-Agent) 기술을 통해 AI 에이전트의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여러 에이전트가 협력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도록 지원한다"면서 패브릭스를 통해 AI 에이전트를 쉽게 제작하고 공유하며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그 외 행사에서는 SAP와 델 테크놀로지스는 삼성SDS와의 협업 사례를 소개하고, KB금융그룹·원익그룹·업스테이지 등은 패브릭스와 브리티 코파일럿을 활용한 생산성 혁신 성과를 발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