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구글, 온사이트 리테일 미디어 통합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리테오-구글, 온사이트 리테일 미디어 통합 발표

크리테오가 구글과 온사이트 리테일 미디어를 통합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양사는 리테일 기업을 위한 통합 측정 기능을 제공해 브랜드가 광고 효과를 명확히 파악하고, 예산 배분과 성과 관리, 투자 결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셰리 스미스(Sherry Smith) 크리테오 리테일 미디어 부문 총괄은 “더 많은 브랜드를 글로벌 리테일 네트워크와 연결하고 기존 브랜드의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리테일 기업들이 미디어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고 광고 인벤토리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할 것이다.아울러 광고주가 구매 의도가 높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