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도전, 이번엔 김치찌개”…롯데호텔 ‘글로벌’까지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번째 도전, 이번엔 김치찌개”…롯데호텔 ‘글로벌’까지 노린다

“내년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 수출도 본격 추진할 계획입니다.우선은 롯데호텔이 체인을 운영 중인 국가들을 거점으로 삼아, 한국 전통 김치의 가치를 알리고, 차별화된 호텔 김치의 품질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범석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부문장)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김치찌개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출시하며, 호텔 한식을 일상 식탁과 해외로 확장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롯데호텔은 11일 진행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김치찌개를 시작으로 김치 기반 간편식 제품을 다각화하고, 일본·미국 등 해외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수출까지 연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김치찌개는 실제 호텔 주방에서 사용하는 김치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