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리, ‘슬림언더웨어’로 중장년층 라이프스타일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프리, ‘슬림언더웨어’로 중장년층 라이프스타일 공략

엘지유니참㈜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속옷 같은 착용감을 앞세운 신제품 ‘슬림언더웨어’를 출시했다.

제품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떤 옷과도 깔끔하게 어울린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50대 이상의 소비자들이 당당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과 착용감도 중요해지고 있다”며 “속옷처럼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요실금 언더웨어를 구현한 것이 이번 제품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