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비쥬는 지난 7일 중국 왕홍(網紅, 중국 인플루언서) 주즈샤오와 도우인(틱톡)으로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제품인 칸도럽 화이트 에그글로우 필오프 마스크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오비쥬는 주즈샤오과 방송 7시간 만에 20억원 상당의 매출을 달성했다.
바이오비쥬는 중국 뿐만 아니라 미국 아마존, 쇼피파이, 틱톡의 매출 확대도 준비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