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AI DAYS 2025’ 개최···임직원 인공지능 혁신 사례 공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화생명, ‘AI DAYS 2025’ 개최···임직원 인공지능 혁신 사례 공유

한화생명은 10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인공지능(AI) 비전과 성과를 공유하는 ‘AI DAYS 2025’ 행사를 개최했다.

한화생명은 ▲보험 본업 프로세스 중심 AI 서비스 혁신 ▲LIFEPLUS 철학을 기반으로 금융을 넘어 생활 전반에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 개발 ▲임직원 AI 이해도·활용 능력 제고를 통한 금융 AI 리더십 강화 등 세 가지 전략을 제시했다.

임직원 투표에서는 글로벌 고객 소통 지원 AI 번역 서비스, 데이터 기반 최적 보험 플랜 제안 가입설계 AI Agent가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로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