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70억 개를 넘어서며 전 세계적인 문화 현상으로 자리 잡은 한국 라면이 있다.
지난 2016년부터 '불닭 시리즈' 수출을 시작하면서 삼양식품은 해외 매출이 매년 30%씩이나 증가하고 있다.
핵불닭(2배 매운맛), 치즈불닭, 쿨불닭, 불닭탕면, 까르보불닭, 짜장불닭 등 불닭볶음면은 다양한 변형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혀 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