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외형 성장에도 수익성 '제자리'···뉴발란스 편중 리스크 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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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 외형 성장에도 수익성 '제자리'···뉴발란스 편중 리스크 부각

이랜드월드가 올해 상반기 패션 부문을 중심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지만 수익성 측면에서는 뚜렷한 개선을 이루지 못했다.

이랜드 패션 부문의 매출은 사실상 뉴발란스가 견인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 미쏘 등 주력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별 성장 전략을 정교하게 추진해 패션 부문의 수익성을 높일 것"이라며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확대, 브랜드별 D2C 공식몰 강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옴니채널 구축 등을 통해 디지털 전환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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