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와 협업해 가을·겨울 시즌(FW)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우즈와의 협업을 통해 20~3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석환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남성복 팀장은 “여러 가지 매력과 뚜렷한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 우즈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젊은 층이 선망하는 인물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