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을 운영하고 있는 ㈜지엔엠라이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비타푸드 아시아 2025(Vitafoods Asia 2025)’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비타푸드 아시아에 참가하게 되어 매우 의미가 깊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들과 업계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우수성과 기술력, 그리고 브랜드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신규 거래처 발굴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동남아시아는 경제성장과 함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속히 높아지는 유망 시장으로, 자사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통해 올인원 종합 건강 솔루션 브랜드로서 현지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