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도쿄 시부야 팝업 참가…“日서 브랜드 알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늘의집, 도쿄 시부야 팝업 참가…“日서 브랜드 알린다”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이 일본 시부야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2022년 일본에 진출한 이후 지난해 10월부터는 커머스 서비스를 도입하며 본격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세현 오늘의집 일본 리드는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일본 유저들이 오하우스와 한국 브랜드를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고감도 인테리어·리빙 브랜드를 일본에 알리는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