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한강 매장 매출 전년比 32%↑…한강 대표 브랜드 입지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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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한강 매장 매출 전년比 32%↑…한강 대표 브랜드 입지 강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주요 한강 인근 11개 매장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뚝섬 한강공원 선상점은 신규 선박으로 이전한 뒤 방문객이 크게 늘며 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9.3% 증가했다.

bhc 관계자는 “한강 주변 매장은 도심 속에서 계절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며 “가을 나들이와 관광객 방문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매출 성장세와 신규 매장을 기반으로 한강 대표 먹거리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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