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출시 예고와 함께 지난 4일부터 다이소 판매에 돌입했다.
모다모다는 해당 제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소 매장을 통해 제품 당 최대 5000원에 대중적으로 유통함으로써 탈모케어의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다모다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다이소데이’ 행사에도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다이소 온라인몰 대표 신상 제품으로도 해당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