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탈모 신제품, 5000원 가격 혁신에 다이소 ‘문전성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모다모다 탈모 신제품, 5000원 가격 혁신에 다이소 ‘문전성시’

모다모다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출시 예고와 함께 지난 4일부터 다이소 판매에 돌입했다.

모다모다는 해당 제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소 매장을 통해 제품 당 최대 5000원에 대중적으로 유통함으로써 탈모케어의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다모다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다이소데이’ 행사에도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다이소 온라인몰 대표 신상 제품으로도 해당 신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