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G 2025] 엔씨와 넷마블, 생성형 AI 도입 사례 공유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XG 2025] 엔씨와 넷마블, 생성형 AI 도입 사례 공유한다

이들은 미래 게임 산업을 선도할 게임 AI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TRACK B에서는 현업 게임사의 생성형 AI 도입 사례는 이론을 넘어 실제 게임업계에서 AI 기술을 어떻게 도입하고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유한다.

개그맨 김경식(영화 분야), 작가 이종범(웹툰 분야), 큐레이터 권태현(미술 분야), 게임제너레이션 편집장 이경혁(게임 분야)이 한자리에 모여 시각 매체를 기반으로 한 대중문화의 현재와 미래 변화 방향에 대해 깊이 있는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와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