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소주·팝콘까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한국 정서 담은 칵테일로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막걸리·소주·팝콘까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한국 정서 담은 칵테일로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기

전 세계적으로 K-팝, K-드라마, K-푸드 등 K-콘텐츠의 인기가 확산되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케데헌의 열풍으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라면 꼭 경험해봐야 할 오직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칵테일은 ▲고소한 향과 전통미를 살린 '볶은향' ▲한국의 등산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오름' ▲편안한 무드를 담은 '팝콘' ▲동화 속 상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 사과' 등 네 가지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관계자는 "이번 K-칵테일은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잇는 창의적인 메뉴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문화에 대한 색다른 접근 방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 열풍에 발맞춰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한국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