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 건강관리 기여"…셀렉스 체크링 근육건강 광고,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스탈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노년 건강관리 기여"…셀렉스 체크링 근육건강 광고,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스탈 수상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는 '셀렉스 체크링' 광고로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 국제광고제로 지난달 열린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에서 솔루션 그룹(SOLUTION Group)의 제약/개인위생(Pharmaceutical/Toiletries) 부문 크리스탈(CRYSTAL) 수상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작인 '셀렉스 체크링' 광고는 단백질 제품인 '셀렉스 락토프리 플러스' 개봉 시 뚜껑에 달린 안전캡을 활용해 부모님의 종아리 둘레 치수를 확인하고 근육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았다.

셀렉스 관계자는 "노년층의 근육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 개선과 낙상 예방을 위해 제작한 '셀렉스 체크링' 광고 영상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뜻깊다"며, "앞으로도 단백질 연구와 사회적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