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글로벌 몰 개편…日시장 공략 ‘시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W컨셉, 글로벌 몰 개편…日시장 공략 ‘시동’

W컨셉은 자사 글로벌몰을 전면 개편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W컨셉의 강점인 차별화된 브랜드 제안,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도 강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일본 패션 시장에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상반기 일본 매출이 20% 증가했다”며 “W컨셉이 K패션·뷰티 브랜드의 수출 전진 기지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