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비젼-다이퀘스트, AI 기반 마케팅 혁신 위한 M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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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비젼-다이퀘스트, AI 기반 마케팅 혁신 위한 MOU

크리에이티비젼은 이미 AI를 적극적으로 도입해온 대행사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다이퀘스트의 생성형 AI 콘텐츠 플랫폼 ‘젠웨이브(GenWave)’를 본격적으로 도입한다.

크리에이티비젼은 업력 15년차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로 IMC마케팅, SNS 콘텐츠 마케팅,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브랜딩 마케팅 등을 객관적인 사고로 클라이언트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프로젝트 상황에 맞는 전략을 제시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전시다.

젠웨이브는 단어 몇 개만 입력하면 이미지·영상·BGM·캐릭터·숏폼(Shorts)까지 자동으로 생성되는 솔루션으로 이를 도입한 크리에이티비젼은 단시간에 높은 퀄리티의 산출물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하고 파워풀한 제작 역량을 확보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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