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지난 5일 ‘컴투스 플레이어’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운영 방식과 콘텐츠 제작 가이드 등을 공유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학생 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들은 유튜브 채널 ‘웰컴투스’와 인스타그램 등 컴투스 공식 채용 채널에 공개된다.
한편, 컴투스는 2019년부터 대학생들이 실제 기업의 업무 현장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컴투스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