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출시…브랜드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출시…브랜드 경쟁력 강화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경기도 이천 햅쌀을 사용한 프리미엄 식혜다.

기존 제품 대비 밥알을 20% 늘려 씹는 식감을 높였으며, 엿기름에서 우러난 단맛으로 전통 식혜의 풍미를 구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