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터멜로우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 해소에서 새로워진 25F·W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시즌에는 여러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컬렉션 메시지를 확장한다.
두 번째로 커스텀멜로우는 지난시즌에 이어 25F·W시즌에도 세계적인 남성복 디자이너 헤드마이너(Hed Mayner)와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워진 브랜드의 콘셉트를 입체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